해외 장문 뉴스

로 앤 오더급 대우를 받고 있는 제인 말리크의 인생드라마

지식보스 2016. 9. 7. 15:00

 

 

침대에 편하게 누워서 끝없이 이어지는 로 앤 오더 시리즈를 보고 또 보고 계신가요?

알렉스 카봇이 잘 싸워내길 응원하는 것도 질리나요? 스테이블러가 웃통 벗는 거 보는 거 이제 지겹나요? *overlie ~에 가로눕다

 

그런 질문들은 모두 속임수 질문일 뿐인 것이 절대 그럴 리 없고 오히려 더 원하죠. 그리고 더 보게 되실 겁니다. 훨씬 더 많이요. 딕 울프는 로 앤 오더 시리즈, 즉 로 앤 오더, 그리고 로 앤 오더 SVU, 또다른 시리즈인 로 앤 오더: 범죄동기(때론 범죄동기가 좀 많이 이상하긴 하지만 기발하다고 보기도 하죠) 이 모든 걸작들을 가능케 한 브레인인데 또다른 드라마를 준비하고 있답니다: 이런, 고대하고 기다리던 제인 말리크와 합작입니다.

 

 

NBC에서 방송될 이 드라마는 말리크 그리고 그가 그룹 원 디렉션으로 살았던 생활을 바탕으로 만들어져 엄청난 성공을 거둔 보이밴드가 만들어진 과정을 따라서 그 모든 흥과 경쟁, 그리고 재미를 담아내면서 또한 그에 따른 정신적 스트레스를 들여다 볼 수 있게해줍니다.

 

드라마면서 그 밴드 브랜드의 형성과 해체에 관한 모든 핵심사항도 다루게 되는데 지지 하디드에 관한 것도 포함할까요? 해리 스타일스의 갑작스레 머리카락을 싹둑 자른 것도 언급할까요? 제인이 로봇팔을 했던 시기를 설명할까요? 드라마가 출시될 때 까지(정확이 출시가 언제인지 아직 들리는 말이 없지만) 기다렸다 알아봐야 겠죠.